마늘건강식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상가즈아 조회 0회 작성일 2021-05-03 12:06:34 댓글 0

본문

마늘의 놀라운 효능 8가지 ~ 만병에 유익한 건강식품~~ 각종 바이러스 강력 퇴치~!!

건강백세 100 인생 이야기~♬
#마늘의효능#회춘식품#항암식품

중년의 보약같은 회춘식품 마늘
마늘의 탁월한 효능 여덟가지

마늘은 암에서부터 감기에 이르기까지 매우 넓은 예방치료 효과와
풍부한 약효 성분을 갖고 있다.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손색이 없는 마늘의
주요 효능에 대해 살펴보자.
마늘의 대표적 성분은 알린으로, 이 알린이란 성분은 마늘을 자르거나,
빻는 등의 자극을 주면 그 세포가 파괴되면서 알리나아제라는 효소의 작용에 의해
매운 맛과 냄새가 나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으로 변한다.

매일 마늘4알을 먹었더니~ 이럴수가~? 최고의 강장제(强壯劑)

언제나 청춘으로 살아가는 건강한 삶의 이야기~♬
#마늘의 효능#흑마늘#건강식품

오늘은 매일 4알의 마늘을 먹고 난후 기적같은 효과에 대해 알아볼까요?
스코틀랜드에 있는 스털링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마늘을 먹은 남성 피실험자가 여성들부터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한다.
왜 그런 것일까? 이는 피부를 통해 퍼지는 향과 관련이 있다.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남성 피실험자들을 세 그룹으로 나눴다. 한 그룹에는 생마늘을, 두 번째 그룹에는 마늘 알약을, 마지막 그룹에는 아무것도 주지 않았다. 남성 실험자들에게 운동을 시킨 뒤 땀을 수건으로 닦게 했다. 여성 참가자들은 그 수건의 냄새를 맡고 느껴지는 매력도와 남성성 등을 매겼다.
결과에 따르면 생마늘을 먹은 남자들에게서 기분 좋고, 남성적이며, 섹시한 향기가 났다고 한다. 호르몬과 운동으로 분비된 다른 복합 물질의 조합은 친밀한 관계에 도움이 된다.
마늘의 항균 성분은 달달한 체취를 만들어낸다. 불쾌한 체취는 많은 미생물로 인해 발생한다. 이 경우 마늘의 항균 성분이 미생물의 영향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놀라운 현상이다.

마늘은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고 하여 일해백리(一害百利)라고 부른다.
오늘날에는 마늘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져 웰빙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2년 미국 『타임(Time)』지는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였으며,
미국암연구소(NCI)가 1992년에 발표한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Designer food(좋은 식품을 적극적으로 섭취함으로써 70세에 질병을 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프로그램)' 피라미드의 최상위에 마늘이 위치하고 있다.
심지어 고대 인물인 히포크라테스도 마늘을 추천했다.
마늘이 정력이나 원기를 보하는 강장제(强壯劑)라는 것은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알려져 있다. 기원전 2500년 무렵 만들어진 이집트 쿠프 왕의 피라미드 벽면에 새겨져 있는 상형문자에는 피라미드 건설에 종사한 노동자들에게 마늘을 먹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마늘 수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재배면적이 평년보다 늘기도 했지만 생육상태가
양호해 생산량이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농민들에게는 ‘풍년의 역설’ 가격의 폭락으로
이어져 더욱 고통스러운 계절이라고 한다.
우리에겐 최고의 식품을 싼가격에 많이 섭취할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도랑치고 가제잡고~ 마늘 농가도 살리고 우리의 건강도 살리는 운동에 적극 동참해보자.
마늘은 최고의 건강식품이기 때문이다.

마늘은 양파나 부추와 같은 파속 식물이며 알리신이라는 복합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알리신을 정기적으로 먹으면 전반적인 건강이 눈에 띄게 개선된다. 바로 그 알리신으로 인해 마늘 특유의 냄새가 난다.

마늘에는 알리신이라는 복합 물질을 포함하고 있으며.망간, 비타민 B6과 C, 셀레늄, 섬유소가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는 낮은 반면 단백질은 풍부하다.

마늘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간기능 증진
마늘효능 으로는 간기능 증진 효능이 있다
마늘은 해독작용을 하는데 도움이되며 마늘에는 비타민A,B,C 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들은 간 기능을 활성화 해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데 염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며 지방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알츠하이머 예방
여기에는 치매와 같은 다른 퇴행성 질환도 포함된다. 마늘에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어 활성 산소의 활동을 막는데 도움 된다.
다른 효능으로는 여러 종류의 효소 정화제를 높여 혈류를 깨끗하게 하고 pH 수치와 관련된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등이 있다.

낮은 콜레스테롤
마늘은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가 높은 사람들, 심장 질환이나 심장 마비가 있었던 사람에게 권장되는 음식이다.
추후에 심장 질환, 뇌졸중, 심장 마비, 고혈압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항암효능
마늘효능 두번째는 항암효능이 있다
마늘은 발암물질의 대사를 막고 해독하는 효소의 발현을 촉진하여 발암물질의 독성을
줄이고, DNA의 손상을 막아줄수 있으며 또한 마늘의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면역작용을 향상시킴으로써 항암 작용을 한다

바이러스와 싸우다
마늘은 빠른 시간 내에 감기나 인후염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날씨의 변화에 민감하고 겨울에 자주 아프다면 꼭 마늘을 정기적으로 먹어보자.

해독 효과 촉진
중금속 및 기타 독소는 환경오염에 노출된 음식을 통해 우리 몸에 쌓이게 된다. 마늘의 성분 중 하나인 황을 섭취하면 이러한 물질이 몸 밖으로 배출될 수 있다.
배터리 공장에 일하는 노동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마늘이 체내 중금속 양을 20% 가까이 낮췄다고 한다.

뼈 건강 개선
매일 먹는 마늘의 효능
폐경기에 다다른 여성들에게 마늘이 줄 수 있는 효능은 뼈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다. 마늘이 신체가 여성 호르몬을 대사 작용하는 것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신체 활동 개선
오랜 시간 동안 마늘은 피로를 물리치고 신체의 생산성을 높이는 목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고대 그리스의 올림픽 참가자들은 경기 전 마늘을 먹었다.
마늘은 신체 및 정신적 활동 모두에 기여한다.
마늘의 기타 효능
위에서 언급된 효능 외에도, 우리가 마늘을 먹어야 할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

혈액을 묽게 만든다.
위암, 식도암, 대장암을 예방한다.
관절의 건강을 개선한다.
폐를 열어준다.
신장 및 요로 문제를 예방한다.
변비를 물리친다.
기생충을 없앤다.
혈당 수치를 조절한다.
헤르페스와 습진을 치료한다.
불안을 줄이고 긴장을 완화시킨다.
통풍이나 류머티즘의 원인이 되는 요산 수치를 낮춘다.
하지 정맥류를 치료한다.



생마늘? 익힌 마늘?
매일 먹는 마늘의 효능
일부 연구에서는 마늘의 효능을 충분히 즐기고 싶다면 생으로 섭취해야 한다고 한다.
하지만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마늘을 특정 방법으로 익혀서 먹으면 영양분을 흡수하는데 더 편하다고 한다.
마늘에는 여러 복합 물질이 들어있다. 어떤 복합 물질은 생마늘일 때 작용하고 익어야 활동하는 복합 물질도 있다. 암을 예방할 목적으로 마늘을 먹는다면 익혀서 먹는 것이 좋다.
우리들에게 너무나 유익한 식품 마늘을 매일 일정량을 섭취하여 튼튼 백세건강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구독하기는 여러분의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마늘 이렇게 먹으면 400% 효능 볼수 있다 마늘 효능과 섭취방법

마늘은 먹는 방법에 따라
그 효능이 달라진다고합니다

... 

#마늘건강식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cn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